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국민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이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이상의 브라우저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하위 버전(8, 9)에서는 비정상으로 작동될수 있으므로 익스플로러11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정상사례:첨부파일 등록 등)

e나라도움

업무대행 해제

인증방법 선택


아이디입력

- 본인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은 필수입력항목입니다.
본인인증 정보입력
-

 

모바일 신분증 닫기
본인인증 방식 선택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를 하시면
QR 이미지가 발급 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
모바일 신분증 닫기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휴대폰으로 인증 요청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사용자 정보(이름,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를 확인 후 다시 시도 해 주세요.

  1. STEP 01

    앱에서
    인증요청 메시지 확인

  2. STEP 02

    간편인증
    (비밀번호 등)

  3. STEP 03

    인증완료 후,
    하단의 인증완료 클릭

[문제발생 시 조치방법]
  1. 1. [모바일 신분증 앱]이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2. [모바일 신분증]이 발급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3. [모바일 신분증 앱 → 더보기 → 사용이력]>에서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4. 문제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 1670-9595]로 연락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