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사업자업무

대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e나라도움 기관권한관리자 신청 및 승인요청 안내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구축추진단에서 알려드립니다.   행정표준코드(첨부참조)가 부여된 기간에 한하여 기관권한관리자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관권한관리자 신청 방법은 붙임 매뉴얼을 참고하시고, 기관권한관리자 등록요청서를 작성하시어 공문(수신처: 기획재정부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구축추진단)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공문발송이  안 되는 기관의 경우      공문을 스캔해서 업무포털 내 '묻고 답하기' 메뉴를 통해 공문과 신청서를 같이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아래 첨부 목록(행정표준코드)에 없는 기관은 기관권한관리자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보조사업자(공공,민간 등)로 등록하시기바랍니다.
2017-01-18
자주 묻는 질문
팝업존
회원가입 및 권한신청 금융기관이용안내 영업시간안내